한국허벌라이프는 사상 최장의 추석 연휴를 앞두고 ‘2017 추석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매해 과학에 기반한 탁월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으로 정성을 전달할 수 있도록 명절 선물세트를 한정수량으로 출시해왔다.
특히, 올해는 보다 풍요로운 일상을 위해 영양(食), 아름다움(美), 활력(力), 튼튼함(骨)을 선물할 수 있는 4가지 세트를 선보인다.
전 연령대를 위한 선물로는 필수적인 영양(食)을 담은 ‘건강한 식사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전 세계 식사대용 슬리밍 제품 10년 연속 1위를 기록한 허벌라이프의 ‘Formula 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맛 30포와 허벌라이프 미니 볼 쉐이커로 구성됐다.
뼈 건강(骨)을 위한 제품 구성으로 새롭게 출시된 ‘뼈 건강 선물세트’는 ‘칼슘 플러스 비타민 D’와 ‘Formula 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가 포함됐다.
아름다움(美)과 활력(力)을 전달하는 ‘허벌 알로에 바디 선물세트’와 ‘활력 증진 선물세트’는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지속적으로 출시되고 있는 제품.
허벌 알로에 바디 선물세트는 허벌 알로에 핸드&바디 워시와 크림, 허벌 알로에 수딩젤과 그린 컬러의 샤워볼로 건강한 바디케어를 책임진다.
활력 증진 선물세트는 비타민 B군과 비타민C, 타우린, 인삼, 녹차추출물 등을 함유한 발포비타민 ‘리프트오프’ 두 가지 맛과 휴대용 물병을 담았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는 “풍성한 한가위에 따뜻한 마음을 담아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올해도 명절 한정판 선물세트를 선보인다”며 “올 추석 연휴는 유난히 긴만큼 허벌라이프와 함께 소중한 분들을 더 오래 만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나눌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