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적으로 K-핫도그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브랜드 명랑핫도그가 지난 18일 출시한 신메뉴 프리미엄 핫도그 ‘텍사스 핫도그’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신메뉴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산 돼지고기로 만들어진 쟌슨빌 소시지를 사용하여 진한 육즙과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미국 정통 스타일의 토핑을 더해 기존 명랑핫도그들의 메뉴와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피자소스, 크림치즈무스, 페퍼로니, 허니머스타드소스가 더해져 맛을 더욱 다채롭고 풍부하게 만들고, 올리브와 할라피뇨로 아삭한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파마산치즈가루, 파슬리, 크리스피 어니언이 얹어져 바삭함과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프리미엄 핫도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기존 명랑핫도그 제품들에서 느낄 수 없었던 차별화된 핫도그의 맛을 느낄 수 있어 소비자들의 구매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명랑핫도그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에 대해 “쟌슨빌 소시지의 깊은 맛과 풍성한 토핑을 결합하여 기존 핫도그와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메뉴를 만들었다”며, “텍사스 핫도그는 미국 정통 스타일의 맛을 추구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명랑핫도그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더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신메뉴는 전국 명랑핫도그 매장 뿐만 아니라 주요 배달 플랫폼을 통해서도 주문이 가능하다. 매장과 배달 모두 4,500원에 동일한 가격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손쉽게 프리미엄 핫도그 라인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한편, 명랑핫도그는 출시와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명랑핫도그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