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파주시 소재 단체 펜션 ‘초호쉼터(대표 우능제)’가 송년회 및 신년회를 앞두고 워크샵 예약 프로그램을 마련해 조명받고 있다.
초호쉼터는 5,000평 규모의 넓은 야외 공간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단체 워크샵 전문 펜션이다. 특히 지난 1991년 개장 이래 약 30년 넘는 세월 동안 단체 야유회와 기업 워크샵을 운영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초호쉼터의 1박 2일 워크샵 패키지는 바베큐 파티, 숙박, 조식 서비스 등이 포함된 올인원 서비스다. 먼저 첫날 오후 3시에 입실하여 초리골 164 카페, 야외 운동장 등 모든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어 저녁부터 시작되는 저녁식사에 삼겹살, 목살, 오리훈제 바베큐 그리고 다양한 반찬, 음료 등이 무한리필로 제공된다. 아침 식사는 해장국, 소고기뭇국 등이 제공되어 투숙객들의 아침을 든든하게 챙긴다. 또한 개별 컵라면이 제공되어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나아가 기본 세면용품도 구비되어 있어 고객의 편의를 높였다.
기본 투숙 인원은 20명에서 최대 80명까지 폭넓게 수용 가능하다. 따라서 대규모 인원과 함께 하는 단체 행사 최적화 공간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2박 3일 프로그램은 대규모 단체를 위한 상품으로 최대 100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첫날 저녁에는 바베큐나 닭도리탕 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둘째 날은 아침, 점심, 저녁이 모두 포함된다. 이처럼 이틀에 걸친 여유로운 일정과 다양한 식사 구성으로 깊이 있는 워크샵 및 수련회 프로그램을 계획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업 및 단체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한 힐링 운동회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된다. 진행자, 행사 앰프, 명랑 운동회 소품 등이 준비되어 별도의 이벤트 업체를 이용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예약 가능하다. 프로그램에는 단체 줄넘기, 오리발 달리기, 공 굴리기와 같은 다양한 종목이 포함되어 즐거운 팀 빌딩을 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우천 시 실내 레크레이션으로 대체 진행되어 날씨와 무관하게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당일 야유회 상품은 최소 30명, 최대 200명까지 이용 가능한 가운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전체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명랑운동회, 자체 야외·실내 레크레이션 행사도 진행 가능하다. 식사는 1박 2일 상품과 마찬가지로 점심식사에 무한리필 바베큐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