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이어지는 7월부터 9월은 다이어트에 집중하기 좋은 시기로 꼽힌다. 폭염으로 야외활동이 줄어든 대신, 실내 운동과 식이조절을 병행하며 체중 관리에 나서는 이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슬림웨이 다이어트 전문 컨설턴트 A씨는 “고온다습한 여름철에는 체온 조절을 위한 에너지 소비가 늘어나 체지방 감량에 유리하다”며 “이때 건강한 식단과 꾸준한 운동, 체지방 감량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을 병행하면 다이어트 효과를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슬림웨이 다이어트는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해국추출물을 함유한 신소재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주 원료인 ‘해국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중, 몸통지방량, 다리지방량, 허리/엉덩이 둘레 비율 WHR, 체질량 지수, 체지방량, 내장지방면적, 피하지방면적 등 총 8가지 지표가 유의적으로 감소했다.
이처럼 슬림웨이 다이어트는 몸 속 각 부위에 쌓여있는 지방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다이어트의 기본이자 정석인 체지방에 집중해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돕는다.
브랜드 관계자는 “단순히 굶거나 힘든 운동만을 통해 체지방을 감량하는 시대는 이미 지났다”며 “내 몸에서 감량이 필요한 곳을 정확히 파악하고 ‘슬림웨이 다이어트’와 같이 체지방을 집중적으로 감량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해 이번 가을, 다이어트에 꼭 성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슬림웨이 다이어트는 현재 ‘1개월 추가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1:1 다이어트 전문 컨설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