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간 진행되는 리뉴얼 기념 이벤트, '첫 구매 100원 핫딜'과 할인 쿠폰 제공
6대 카테고리 개편으로 한눈에 보는 맞춤형 쇼핑 환경
세련된 디자인과 직관적인 화면 구성으로 편의성 강화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도드람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며, 슬로건인 ‘새로움에 혜택을 더하다’에 걸맞은 다양한 혜택을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들이 직관적으로 상품을 탐색할 수 있도록 사이트 구조와 화면 구성을 전면 개선하고,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시각적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핫세일’, ‘베스트’, ‘신선정육’, ‘간편식’, ‘선물세트’, ‘브랜드관’ 등 6개의 메인 카테고리로 구성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핫세일’에서는 실속 있는 한정 특가 상품을, ‘베스트’에서는 소비자 인기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했다. ‘신선정육’은 도드람의 프리미엄 한돈 부위를 신선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간편식’ 코너에서는 바쁜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공식품을 제공한다. 또한 ‘선물세트’에서는 명절과 각종 기념일에 맞춘 다양한 구성을, ‘브랜드관’에서는 도드람의 가치와 철학을 담은 스토리와 함께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리뉴얼을 기념해 7일 간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됐다. ‘첫 구매 100원 핫딜’ 이벤트는 도드람몰 앱에서 첫 구매를 하는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캠핑족 필수템으로 인기 높은 ‘도드람 고기찍먹 양념세트’를 단돈 100원에 제공한다. 여기에 3만 원·5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사용할 수 있는 2천 원·5천 원 할인 쿠폰, 앱 push 알림 동의 고객에게 주어지는 500원 추가 쿠폰까지 더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화한 새 로고도 주목할 만하다. ‘mall’의 연결된 글자는 종돈·사육·도축·판매로 이어지는 도드람의 밸류체인을 시각적으로 표현했으며, 반복되는 ‘l’은 돼지 꼬리를 연상시키는 동시에 두 사람이 마주 선 모습이나 하트로도 해석돼 보는 재미를 더한다.
도드람 관계자는 “도드람몰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직관적이고 즐거운 온라인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정육과 가공품, 다양한 신제품을 쉽고 편리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창립 35주년을 맞은 도드람은 종돈부터 판매까지 한돈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대한민국 대표 한돈 전문식품기업이다. 위생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최고 품질의 돼지고기로 소비자들에게 널리 인정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올해의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과 박광욱 조합장의 ‘최고경영자(CEO) 부문’ 수상 등 브랜드 경쟁력과 리더십을 동시에 입증하며 의미 있는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