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리가 회원 보호와 투명한 매칭을 위해 신원 인증 강화 정책을 도입한다.
최근 온라인과 오프라인 결혼 시장에서 허위 신분이나 불완전한 정보로 인한 피해 사례가 증가하면서, 안전한 만남을 원하는 미혼 남녀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인증 절차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이에 노블리는 회원 등록 시 5대 검증 시스템을 거쳐 학력, 직업, 초혼 및 재혼 여부 등 주요 정보를 철저히 확인한다. 이 과정을 통해 허위 정보 유입을 원천 차단하고, 성혼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사전에 방지한다. 또한 신원에 대한 한 치의 거짓이 없다는 서약서를 받고 있다.
특히 결혼정보업체 노블리는 신원 인증 절차를 넘어, 회원 개개인 맞춤형 매칭 시스템과 상류층을 위한 VVIP 전담 관리팀을 운영해 고품격 결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VVIP 서비스의 경우 전담 매니저가 배정돼 세밀한 컨설팅을 진행하며, 단순 조건 일치가 아닌 직업, 나이, 성격 등을 종합적으로 한 매칭을 우선시한다.
강남결혼정보회사 노블리 관계자는 “결혼정보회사의 본질은 결국 신뢰에서 시작된다. 노블리는 철저한 신원 인증과 맞춤형 케어를 통해 회원들이 안심하고 평생의 동반자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