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더한 병천 청년순대국은 이달에만 15개 매장을 신규 오픈하며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병천청년순대국은 100호점 오픈을 기념해 400호점 돌파를 목표로 가맹비 및 교육비, 로열티를 평생 면제하고, 간판 비용 100% 누구나 지원 등 창업자 부담을 대폭 낮춘 16無 정책을 시행 중이다.
이외에도 기존 시설을 철거하지 않고 인테리어 자율 시공 가능한 정책과 전국 주 6회 무료 배송, 3개월 간 슈퍼바이저의 Q.S.C 및 LSM 관리 지원 등 실질적인 운영 안정성까지 챙긴다.
대표 메뉴인 ‘삼색순대’는 김치순대, 백순대, 병천순대를 16,000원이라는 뛰어난 가성비로 제공되며, 여기에 1팩 조리 시스템을 적용해 조리 경험이 없는 창업자도 3분이면 완성할 수 있다. 국밥류 역시 순대국밥, 뼈해장국, 얼큰순대국, 수육국밥 등 다양하게 갖춰져 있다.
한편, 병천청년순대의 정 대표는 현재 유튜브 채널 ‘병천청년순대 ’을 운영하며, 실제 창업 현장을 직접 찾아가 예비 창업자들과 소통하고 실질적인 정보까지 공유하고 있다. 병천 청년순대국 본사는 24시간 전국 무료 상담 시스템을 운영하며, 창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