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마젝의 용해성 마이크로니들 패치 전문 브랜드 아르페(ARTPE)가 기미 및 색소침착 케어의 새로운 대안으로 ‘다크스팟 솔루션 멀티패치’를 오는 26일 출시한다. 이 제품은 매일 사용 가능한 저자극 마이크로니들 패치로, 기미ㆍ잡티 등 색소침착 부위를 집중 관리해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개발됐다.
멀티패치는 눈에 띄는 기미나 잡티 부위에 붙여 사용할 수 있으며, 시술 없이도 일상에서 간편하고 효과적인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150μm 길이의 마이크로니들에 아르페가 자체 개발한 복합체 나노 화이트 트리니티(Nano White Trinity) 성분을 나노지질입자(NLP) 기술로 안정화해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력을 극대화하고 자극은 최소화한 ‘더블케어’ 기술이 특징이다. 이는 국내 최초로 나노지질입자 전달 기술을 마이크로니들에 적용한 사례로, 기존 기미 패치와 차별화된 고기능ㆍ저자극 케어 솔루션을 제시한다.
나노 화이트 트리니티 기술은 △4-부틸레조시놀 △니코틴아마이드 모노뉴클레오타이드 (NMN) △글루타티온 세 가지 성분으로 구성되며, 나노지질입자(NLP) 기술을 통해 성분의 안정성 및 전달력을 높였다.
기미는 피부를 칙칙하게 하고 나이 들어 보이게 해 피부고민의 주요 원인으로 꼽혀왔다. 이에 ‘아르페 멀티패치’는 한층 더 깊이 있게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더블케어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기존 케어 방식의 한계를 넘어섰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더마젝 백경래 대표는 “멀티패치는 기존 마이크로니들 제품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유효성분 전달력과 사용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 ‘더블 케어’ 제품”이라며 “매일 사용 가능한 저자극 솔루션으로 기미 케어에 최적화됐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1파우치 8개 구성으로, 한 부위 집중 관리부터 멀티 부위 동시 케어까지 모두 활용 가능하며, 네이버스토어, 자사몰, 쿠팡 등에서 26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