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시즌이 막바지로 향하면서 휴가를 보낸 후 장시간 자외선 노출로 인해 자극받고 칙칙해진 피부를 되돌리기 위한 애프터 바캉스 케어가 꼭 필요하다. 특히 자외선 차단을 꼼꼼하게 했더라도 칙칙하고 어두워진 피부는 바캉스 이후 바로 피부 관리를 시작해 주는 것이 좋다.
이러한 애프터 바캉스 시즌에 맞춰 더 트리니티 스파는 8월 프로모션으로 브라이트닝 프로그램인 ‘비타민 에너지’ 페이셜 관리를 선보인다. 피부에도 꼭 필요한 멀티 비타민이라는 콘셉트로 피부에 유효한 13가지 멀티 비타민 부스터가 피부의 생기를 되찾아주는 브라이트닝 프로그램이다. 목과 어깨 관리가 포함되어 피부 관리뿐만 아니라 휴가 후 쌓인 피로까지 날릴 수 있다.
피부 자극이 없는 멀티 비타민 성분과 피부 세포 건강에 꼭 필요한 타우린 성분이 함유된 에릭슨사의 비타민 에너지 키트를 이용하여 외부 자극에 지친 피부 에너지를 깨우고 유수분 밸런스와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피부 속을 건강하게 채운다.
더 트리니티 스파 관계자는 “휴가 후 피부는 장벽이 무너지고 예민해진 상태이므로, 햇볕에 그을린 피부를 홈 케어만으로 밝게 되돌리기 어렵다”며 “피부 컨디션을 건강한 상태로 되돌리면서 동시에 피부 톤이 밝아지고 생기가 돌 수 있게 적합한 제품과 이를 피부에 잘 흡수시킬 수 있는 전문 케어로 시너지를 내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건강을 위해 비타민을 챙겨 먹듯이 피부 건강을 위해서도 비타민이 꼭 필요한데, 비타민 에너지 관리로 피부의 에너지를 채우고 탄탄하게 만들어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 트리니티 스파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