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카페 디저트39의 신상 메뉴들이 올여름 디저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최근 디저트39는 대표적인 여름 과일을 활용한 음료와 화채, 컵빙수, 피스타치오 디저트, 마라핫도그 등 다양한 콘셉트의 신상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시즌 한정 콘셉트 ‘HELLO SUMMER’를 통해 공개된 신제품은 수박과 망고를 활용한 메뉴들이다.
‘HELLO SUMMER’ 시즌 한정 콘셉트로 공개된 ‘톡톡 망고 블랜딩’, ‘생수박 주스’, ‘톡톡 생수박화채’ 등은 과일 본연의 신선한 맛과 청량한 비주얼이 특징이며, 화채는 팝핑보바, 곤약펄, 요거트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토핑을 더해 식감과 재미를 동시에 잡았다.
또한, 혼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1인용 ‘컵빙수 3종’과 재사용 가능한 리유저블 버켓 포장이 적용된 다인용 빙수 시리즈는 캠핑이나 야외활동에 잘 어울려 피서철 간식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최근 출시된 ‘피스타치오 도넛’과 ‘도쿄롤’은 고소한 견과류의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이색적인 매콤함을 더한 ‘마라핫도그’는 독특한 간식 메뉴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신메뉴들이 출시되면서 SNS상에서는 “하나만 고를 수 없다”, “비주얼 미쳤다”는 호평이 쏟아지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