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리탑튼튼의원은 1월 30일(금) 낮 12시 30분,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협약의 일환으로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 내 지체장애인의 복지 증진과 실질적인 생활 지원을 위한 상호 협력을 목적으로 추진됐으며, 협약 체결과 함께 생활필수품 기부가 함께 진행돼 의미를 더했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소속 회원들의 일상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물품들로, 향후 필요한 대상자에게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협약식에는 구리탑튼튼의원 의료진 및 관계자와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속적인 협력과 나눔 실천을 위한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구리탑튼튼의원 황승진 대표원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의료 지원뿐만 아니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는 나눔을 실천하고자 물품 기부를 함께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관계자는 “협약과 함께 진행된 물품 기부는 회원들에게 큰 힘이 된다”며 “앞으로도 구리탑튼튼의원과의 협력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를 줄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구리탑튼튼의원과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는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협력과 지원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