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네이처드림이 미오 이노시톨을 고함량으로 설계하고 필수 영양소를 함께 담은 ‘리얼 미오 이노시톨 콜린 40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노시톨은 세포벽 다당류의 생합성에 관여하고 생장 조절에도 중요한 역할을 하는 체내 생성 물질로 알려져 있으며, 최근에는 일상적인 영양 밸런스 관리 측면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성분이다.
‘네이처드림 리얼 미오 이노시톨 콜린 4000’은 이노시톨 중 비교적 안전한 형태로 알려진 미오 이노시톨을 식물 유래 순도 100%로 엄선해, 1포당 미오 이노시톨 4,000mg을 함유한 분말 스틱형 제품이다. 여기에 콜린과 함께 엽산 400µg DFE, 비타민 B2 1.4mg, 비타민 B6 1.5mg, 비타민 B12 2.4µg, 비타민 C 100mg, 비타민 D 5µg를 배합해 남녀 모두에게 필요한 비타민을 균형 있게 담았다. 이를 통해 하루 한 포로 기본적인 영양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점이 특징이다.
특히 NON-GMO 원료를 사용해 원료의 안정성과 신뢰도를 높혀 부부나 커플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데일리 영양 제품으로 기획된 점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각자 다른 영양제를 챙겨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는 설명이다.
섭취 방법은 하루 1회, 1포를 직접 또는 물에 타서 섭취하는 방식으로, 분말 스틱형 제형을 적용해 아침이나 저녁 등 일상 속에서 부부가 함께 섭취하기에 용이하다. 또한 합성향료와 착색료를 배제해 장기간 섭취에도 부담을 줄였다.
네이처드림 관계자는 “최근 건강기능식품을 개인 단위가 아닌 부부·커플이 함께 관리하는 ‘공동 건강 루틴’으로 인식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리얼 미오 이노시톨 콜린 4000은 하루 한 포로 부부의 일상 밸런스를 함께 관리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