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정돈까스 수원인계점이 오는 1월 29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이를 기념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 기념 이벤트에서는 온정돈까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온정 시그니처 BIG-3’를 기존 가격 18,900원에서 9,900원에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1월 29일부터 3일간 한정으로 진행되며, 지역 상권 고객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온정돈까스 관계자는 “‘온정 BIG-3’는 서로 다른 매력의 세 가지 소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첫 방문 고객에게는 브랜드를 이해하는 입문 메뉴로, 재방문 고객에게는 다시 찾게 만드는 핵심 메뉴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온정돈까스는 매운맛 콘텐츠로 주목받은 디진다돈까스를 비롯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갖춘 것이 강점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디진다돈까스가 인계동에 상륙하게 된 만큼, 오픈을 기념해 더 많은 고객들이 온정돈까스의 시그니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맛은 물론, 도전과 재미 요소가 결합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매장이 되고자 한다. 핵심 상권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가진 만큼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와 메뉴로 지역 대표 돈까스 브랜드로 자리하겠다. 또한, 오픈 이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