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추석을 맞아 총 92종의 선물세트와 '투 고(TO-GO)' 상품을 선보였다.
더 플라자는 식재료 검수부터 포장, 배송까지 각 분야의 호텔 전문가가 담당하여 상품의 품질을 높였다.
특히 수석 셰프들의 노하우가 담긴 '셰프 스페셜' 상품이 눈길을 끈다. 중식당 도원의 인기 메뉴인 '도원 전통 불도장'과 '화고버섯 동파육'은 50년 전통의 비법을 담아 만들었다. 이 외에도 자체 개발한 소스에 재운 '은대구', '전복 소갈비찜' 등의 메뉴도 준비됐다.
‘베스트 셀렉션(Best Selection)’은 육류, 수산물, 주류, PB 상품 등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추석 선물세트 매출의 41%를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얻었던 육류 상품은 최상급 한우 중 마블링 스코어가 가장 높은 등급만을 엄선한 'No.9 한우'와 고객 선호도가 높은 채끝등심, 안심, 살치살, 안창살, 토시살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한우'로 개편됐다.

더 플라자 자체 브랜드 상품인 'P컬렉션'은 특판 기간 동안 최대 20% 할인하며, 디퓨저, 룸앤패브릭스프레이 세트, 유아 샤워가운 등이 포함됐다. 선물세트는 9월 25일까지 판매하며, 서울과 경기에 한해 고급 지함과 보자기에 정성껏 포장해 호텔리어가 직접 배송한다.
명절 상차림의 수고를 덜어줄 5~6인용 투 고 한정 상품도 마련됐다. 한우 소고기뭇국, 전복초, 한방 갈비찜, 영광 굴비구이 등 총 11가지 메뉴로 구성됐다. 투 고 상품은 9월 15일부터 28일까지 '세븐스퀘어'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추석 전일과 당일에 직접 방문, 드라이브스루, 또는 유료 퀵서비스를 통해 수령할 수 있다. 가격은 60만원이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고객 수요에 맞춰 일부 상품 구성을 리뉴얼하고 3만원대부터 200만원대까지 가격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밝혔다. 또한, 투 고 상품은 항상 조기 완판되므로 빠른 예약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