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이 연말을 맞아 한국인 승객을 대상으로 베트남 왕복 항공권 무료 제공, 20kg 무료 위탁수하물 등 풍성한 혜택을 담은 연말 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2월 1일부터 12월 21일까지 승객들은 비엣젯항공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나만의 어워즈’, ’쓰담쓰담 챌린지’ 및 비엣젯항공 공식 카카오톡에서 진행되는 ‘내 영웅을 뽑아라’ 댓글 이벤트를 통해 베트남행 스카이보스(SkyBoss) 왕복 무료 항공권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오는 12월 31일까지 비엣젯항공 공식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여행사를 통해 한국-베트남 노선 항공권을 예약하는 승객에게는 추가로 20kg의 무료 위탁 수하물이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2026년 5월 4일부터 5월 28일까지의 항공편에 유효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연시 해외여행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에 한국 여행객에게 보다 합리적이고 부담 없는 베트남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비엣젯항공은 한국–베트남 노선에서 최대 규모 네트워크와 최다 운항편을 보유한 항공사로, 인천·부산·대구에서 호치민시, 하노이, 다낭, 나트랑, 하이퐁, 푸꾸옥을 잇는 12개 직항 노선을 운영 중이다. 이 밖에도 동남아 주요 도시뿐 아니라 호주·인도 등 장거리 노선까지 편리한 환승 연결성을 제공해 여행 선택 폭을 넓혔다.
‘수고했어, 나 자신에게’는 긴 하루를 마무리하고 한 해의 무게를 내려놓는 순간, 자신의 여정을 돌아보고 개인의 노력을 인정하며 상쾌한 여행으로 재충전하거나 사랑하는 이들과 재회하거나 앞으로 다가올 새로운 이정표를 맞이할 수 있도록 스스로에게 선물하라는 비엣젯항공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비엣젯항공은 연말을 맞아 스카이조이(SkyJoy)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한 다양한 리워드 혜택은 물론, 현대적이고 친환경적인 항공기에서 따뜻한 서비스와 쌀국수·반미 등 정통 베트남식 기내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000미터 상공에서 펼쳐지는 독특한 문화 예술 공연까지 더해져, 한국 여행객에게 보다 특별한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