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가전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가 올 성공적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지점은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LG트윈스 우승 주역인 홍창기, 박해민 선수가 우승 공약 실천을 위해 D5를 방문하며 화제를 더했다. 두 선수는 LG 트윈스가 후원하는 사회복지시설 신아원과 임마누엘집에 기부할 제품을 직접 선정했다.
LG전자 플래그십 D5 “LG전자 플래그십 D5는 평범한 가전 매장 이상의 가치를 제공한다.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된 이 공간은 LG전자의 브랜드 철학과 비전을 경험하게 하는 오프라인 대표 스토어이자 상징적인 장소다. 매장 이름 ‘D5’는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고객에게 선사하겠다는 LG전자의 의지를 나타낸다”고 설명했다.
이어 “해당 지점은 과거 2024년 전국 베스트샵 매출 1위를 기록했던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대폭 업그레이드하여 프리미엄 가전 공간으로 진화했다. 흰색 테라코타 소재와 곡선 모서리로 마감된 외관은 마치 갤러리를 연상시키며 플래그십 스토어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고 전했다.
지점 1층은 투명 OLED 디지털 아트와 커피바 등을 갖춘 라이프스타일 전시 공간이다. 2층은 OLED TV, 게이밍 기어 등 LG의 디스플레이 기술력을 체감하는 TV•AV•IT 체험존이다. 3층은 냉장고, 세탁기, 공기청정기 등 생활가전 혁신존으로 구성되었다.
4층은 136인치 마이크로 LED TV와 초프리미엄 빌트인 SKS 라인을 중심으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최상층 5층의 ‘비전 홀’은 투명 OLED 몰입형 미디어 아트를 통해 LG전자의 브랜드 헤리티지와 미래 비전을 감각적으로 경험하는 공간이다.

관계자는 “플래그십 D5는 단순한 가전 판매를 넘어 고객이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총체적으로 경험하는 거점을 목표로 한다. 앞으로도 결혼가전 및 이사가전 전문 매니저의 꼼꼼한 상담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여 강남권 프리미엄 고객은 물론, 브랜드를 경험하려는 모든 고객을 아우르는 플래그십 스토어로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LG전자 플래그십 D5의 자세한 행사 및 혜택 관련 사항은 매장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