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쎄라가 오는 12월 14일 오후 12시 30분, 롯데홈쇼핑에서 ‘알부민 슬로우 에이징 크림’을 공식 론칭한다.
이번 신제품의 핵심은 얼쎄라가 자체 개발한 독자 성분 ‘알부민 샷 +10000’이다. 인체 동일 구조의 알부민을 기반으로, 어성초 엑소좀과 PDRN을 조합해 피부 장벽 강화와 재생을 동시에 겨냥한 얼쎄라만의 복합 성분이 특징이다.
특히 주목할 점은 알부민의 효능이다. 알부민은 체내에서 가장 풍부한 혈장 단백질이자, 세포의 기본 구조를 이루는 핵심 단백질로 알려져 있다. 피부 속 단백질 환경이 나이 들수록 붕괴되는 것에 반해, 인체와 100% 동일한 배열을 지닌 알부민은 노화 원인으로 꼽히는 ‘혈청 알부민 농도’를 직접 조절해 손상된 단백질 환경을 복원하는 성분으로 탄력·주름·리프팅·미백·피부 밀도 등 다양한 노화 원인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이 제품의 핵심은 얼쎄라 최초로 저속 노화(슬로우 에이징) 임상시험을 진행해 효과를 입증했다. 임상 결과에 따르면 ▲ 깊고 처진 눈가 주름 사용 2주 후 11.856%, 4주 후 16.237% 개선되었으며, ▲ 안면 리프팅 사용 2주 후 2.072%, 4주 후 4.570% 개선, ▲ 피부 속 밀도 사용 2주 후 11.220%, 4주 후 19.647%로 개선된 것이 증명되었다. 여기에 고기능 제품임에도 피부 보호 성분을 91% 함유해 자극을 낮춘 포뮬러를 적용했다.
얼쎄라 관계자는” 앞서 꾸준히 호응을 얻은 ‘매직 커버 크림’이 1·2차 선공개에서 모두 매진을 기록한 데 이어, 신제품 ‘알부민 슬로우 에이징 크림’ 역시 공개 직후 10분 만에 준비 수량이 전량 소진됐다. 두 제품 모두 기대 이상으로 큰 관심을 받아 고객분들께 감사하다”며 “특히 핵심 성분인 인체 동일 구조 알부민을 화장품에 담아낸 이번 신제품은 ‘바르는 알부민’이라는 표현이 과하지 않을 만큼 기술적 완성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