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운스 전국 26개점, 추운 겨울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실내 놀이 공간으로 관심↑
연령과 활동 성향에 따라 ‘더퍼스트’, ‘트램폴린파크’, ‘슈퍼파크’ 브랜드별 실내놀이터 선택 가능
12월, 크리스마스/연말 시즌 맞아 센터별 미션 프로그램 운영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 바운스(VAUNCE)가 12월 연말, 방학을 앞둔 청소년들과 가족 단위 외출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를 맞아 센터별 미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특히 크리스마스 맞이 센터별 미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트리 꾸미기 미션을 완료하면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용권 할인 쿠폰과 음료 할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완성된 미션지를 지참해 재방문할 경우 이용권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크리스마스를 앞둔 연말 기간 동안 아이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시즌 한정 콘텐츠로 마련됐다.
본격적인 겨울 시즌이 되면서 기온이 낮아지고 야외 활동이 줄어들어 아이와 하루를 보내야 하는 보호자들의 선택지는 그리 많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따라서 짧아진 낮 시간과 추운 날씨로 외출이 쉽지 않을 때, 키즈 카페를 비롯해 아이가 충분히 움직일 수 있으면서도 실내에서 안전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국내 최대규모의 놀이시설인 ‘바운스’는 겨울 시즌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 좋은 실내놀이터로 많이 알려져 있다. 전국에 나이와 컨셉별 다양한 유형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각 센터는 특색 있는 놀이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에 적합한 공간으로 평가받고 있다.
바운스는 ‘더퍼스트’, ‘트램폴린파크’, ‘슈퍼파크’, ‘퍼니팩토리’ 브랜드로 각각 구성된 실내놀이터를 전국 26개 센터에서 직영으로 운영해 동일한 기준의 이용 환경을 유지하고 있다.
각 센터는 연령과 활동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어린 아이와 함께 이용하기 적합한 ‘더퍼스트’부터 트램폴린을 중심으로 한 ‘트램폴린파크’, 아이는 물론 성인과 보호자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슈퍼파크’와 체험형 야외 놀이공간인 ‘퍼니팩토리’까지 신체 활동을 기반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트램폴린파크 삼성센터, 슈퍼파크 수원영통센터, 더퍼스트 세종센터에서는 레이저태그로 서바이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배틀컴뱃’을 함께 운영해, 보호자와 성인이 아이와 동반 방문 시에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를 제공하고 있다.
각 실내놀이터에는 전문 교육을 이수한 직원이 상주하며 아이와 함께 방문한 고객이 안정적으로 공간을 이용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다. 전국 어디에서나 동일한 기준으로 운영되는 점은, 아이와 함께 실내놀이터를 찾는 보호자들에게 신뢰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바운스 관계자는 “겨울에는 아이의 활동량이 줄어들기 쉬운 만큼, 실내에서도 충분히 움직일 수 있는 환경을 찾는 보호자들이 많다”며 “바운스는 계절에 관계없이 아이와 보호자가 함께 만족할 수 있는 놀이 공간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바운스는 전국 각지에서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가족 단위 고객을 고려한 놀이 콘텐츠와 운영 환경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