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인시 역북동에 위치한 휴대폰 수리센터 '여우폰'이 갤럭시 z플립3, 4, 5 등 힌지 케이블 수리 비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우폰은 갤럭시 z플립 시리즈의 힌지 케이블 수리 전문 센터다. z플립은 스마트폰 중에서도 반으로 접을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는데, 이때 화면을 부드럽게 접고 펼 수 있도록 하는 경첩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힌지다.
다만 z플립 힌지는 접히는 구조의 복잡성과 외부 이물질 유입 가능성, 잦은 접힘으로 인한 물리적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고장이 잦은 편이다. 특히 내부 힌지 케이블 손상으로 인해 화면 꺼짐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이 경우 액정 및 힌지 일체형으로 교체되기 때문에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수리를 해야 하나, z플립 힌지 케이블 전문 수리센터인 용인 여우폰에서는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수리가 가능하다.
현재 여우폰에서 수리 시 플립3부터 플립5, 그리고 폴드 시리즈까지 힌지 케이블 수리 비용이 센터 대비 50~70% 전도 저렴한 금액이며 10퍼센트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방문하지 않고 택배 수리도 가능하며, 방문 수리 시에는 1시간 정도만 기다리면 곧바로 수리 완료다.
용인 여우폰에서는 갤럭시 데이터 복구도 가능하다. 화면이 고장난 폰과 새로운 폰 등 2대를 가지고 방문하면 데이터 복구도 저렴한 비용에 진행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폰 전문 수리 등 각종 스마트폰 수리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여우폰 관계자는 “플립 힌지 케이블 수리는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숙달된 전문 기술이 있어야 하고, 장비가 제대로 갖춰지지 않으면 수리가 어렵다”면서 “여우폰은 수리 20년 경력의 엔지니어가 직접 수리하는 만큼, 전국에서 많은 고객들이 방문 또는 택배수리로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