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2026년 새해를 맞아 1월 1일부터 한 달간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2026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가전과 모바일, IT 제품을 아우르는 역대급 규모의 혜택을 제공하며, 특히 최근 수요가 높은 AI 제품과 혼수 및 이사 고객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AI 패키지 구매 혜택의 확대다. 2개 이상의 AI 제품을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기존보다 2배 늘어난 더블 혜택을 부여해 모델별로 최대 10만 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를 증정한다.
특히 AI 구독클럽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혜택이 3배로 커지는 구독 트리플 혜택이 적용되어 최대 15만 원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삼성닷컴에서는 TV와 냉장고 등 총 17개 품목의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1월에 특히 신규 구매 수요가 몰리는 혼수와 입주, 이사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삼성스토어에서 '혼수클럽' 또는 '입주클럽'에 가입한 뒤 제품을 구매하면 금액대별로 최대 80만 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한다.
특히 혼수클럽 가입자가 500만 원 이상을 구매할 경우, TV와 냉장고 등 주요 9대 가전에 대해 무상 서비스 기간을 3년으로 연장해 주는 파격적인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사클럽 가입자 역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40만 원의 포인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26 삼세페'에는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제휴를 통한 이벤트도 풍성하다.
삼성금융네트웍스의 금융 플랫폼 '모니모'와 함께 1월 2일 단 하루 동안 '1day 특가' 이벤트를 운영한다. 모니모 고객은 앱에서 행사 쿠폰을 내려 받아 삼성닷컴에서 특별 할인가로 스마트폰, 에어컨, 공기청정기, 인덕션 등 최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고 모니모 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신 가전제품, 호텔 숙박권과 공연 티켓 등 경품을 증정한다.
본 행사에 앞서 이달 19일부터 삼성닷컴에서 '삼세페 사전알림'을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천 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사전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알림 신청 후 '2026 삼세페' 기간 내 행사 제품을 200만원 이상구매하는 선착순 1천 명의 고객은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김용훈 상무는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역대 가장 큰 규모의 혜택을 준비했다"며 "혼수·입주·이사 고객뿐 아니라, 가전 교체를 고민했던 모든 고객에게 이번 '2026 삼세페'는 가장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