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우리별여행(대표 최용길)이 12월 29일 개최된 ‘2025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에서 ‘여행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고객감동과 혁신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인물‧기업‧기관‧브랜드를 발굴,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서울시 마포구, 전라남도 영암군, 전라남도 함평군의회, 경기도 연천군의회,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한국지방행정연구원, 주식회사 한국리포좀, 에이펙셀(주) 강대일 박사,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한국체육산업개발(주), 한성기업, 양서농협, 꾸러미 봉사단 등 총 43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팝페라 그룹 송클레어·소프라노 안영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2005년 설립된 우리별여행은 정형화된 패키지 판매 대신 단체의 성격과 목적에 맞춰 일정, 동선, 식사, 행사 프로그램까지 세밀하게 설계하는 ‘맞춤형 단체여행(인센티브 투어)’을 주력 사업으로 삼고 있다. 소규모 단독 행사부터 대규모 국제행사까지 폭넓은 수행 경험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최용길 대표는 “여행은 소비가 아니라 삶의 중요한 시간을 투자하는 경험”이라며 “단체가 가진 목적과 의미를 정확히 이해해, 고객의 소중한 시간이 가치 있는 기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