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어디서나 간편하게 한 포로 프리미엄 지중해 식단을 돕는 ‘유기농 올리브엔 토마토 샷’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비랩 ‘유기농 올리브엔 토마토 샷’은 토마토 60%와 올리브오일 40%의 황금 블렌딩을 적용한 비비랩 듀얼샷 시리즈의 대표 제품으로 수십 번의 연구와 테스트 끝에 완성된 최적의 영양 밸런스를 제공한다.
예로부터 토마토와 올리브오일은 함께 먹으면 더욱 좋은 조합으로 알려져 왔다. 토마토에 함유된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라이코펜’은 지용성으로, 올리브오일과 섭취 시 흡수율을 높이는 데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비비랩은 특히 100% 유기농 스페인산 올리브와 토마토를 사용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올리브오일 생산국 1위인 스페인의 피쿠알 품종 올리브오일은 산도가 낮고 불순물이 적으며, 폴리페놀이 풍부하다고 발표된 바 있다. 또한 영양이 풍부하고 당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진 로마 품종의 토마토를 활용해 진정한 지중해 식단을 제안하고자 했다. 특히, NFC 공법으로 착즙한 토마토로 신선한 과일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유기농 올리브엔 토마토 샷’은 아침 공복 루틴 관리를 위한 1포, 혹은 샐러드 드레싱이 간편하게 필요할 때 활용하면 더욱 좋다.
이외에도 비비랩은 올리브오일과 레몬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유기농 올리브오일 레몬즙 듀얼샷’ 등을 공복 웰니스 루틴 아이템으로 선보이고 있다. 비비랩 제품은 각종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두루 만나볼 수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슬로우 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지속됨에 따라 일상에서 편하게 건강 습관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리브오일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라인업으로 구성된 비비랩 ‘듀얼샷’ 시리즈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