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가전매장 LG전자 베스트샵 갤러리아 센터시티점이 2026년 새해를 맞아 ‘신년맞이 첫 세일 그랜드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1차 행사 1월 2일부터 11일까지, 2차 행사 1월 12일부터 행사 종료 시까지로 2회차로 나눠 실시한다.
LG전자 베스트샵 갤러리아 센터시티점에서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입주가전 및 웨딩가전 고객 특별혜택, 가전 구독 행사,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다품목 동시 구매 혜택, 고객 맞춤 특별혜택 등 다채로운 가전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신규 입주, 이사가전 및 웨딩 가전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이 강화했다. 가전 전문 매니저가 고객의 주거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1:1 맞춤 상담을 진행하며, 자세한 상담 및 견적 비교를 통해 개인에게 최적화된 가전 솔루션을 제안한다. 매장 측은 원활한 상담과 깊이 있는 컨설팅을 위해 방문 전 매장 상담 예약을 이용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1~3월 신규 입주를 앞둔 아파트 단지를 대상으로 입주 고객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번프로모션은 입주 예정 고객을 중심으로 한 맞춤형 혜택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
‘LG가전 구독’ 서비스 혜택도 마련됐다. 구독 이용 시 계약 기간 내 무상 A/S(고객 과실 제외)를 지원하며, 초기 구입 비용의 부담을 낮추고 주기적인 케어 서비스와 소모품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멤버십 판매 경로에 따른 추가 적립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LG전자 베스트샵 갤러리아 센터시티점 관계자는 “다양한 품목 구매 시 혜택은 더욱 커진다. TV, 냉장고, 세탁기 등 해당 품목에 대해 LG가전 2개 품목 이상을 동시 구매할 경우 최대 75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더불어 구매 금액대별로 실생활에 유용한 주방용품 세트 및 소형가전 등 풍성한 프리미엄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고객맞춤 혜택으로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군인, 공무원, 보훈 가족을 위한 특별 혜택을 백화점 내 매장에서도 동일하게 적용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가전 교체나 입주,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가장 합리적인 조건으로 프리미엄 가전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