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소 전문 업체 '청소로 고치다 새로고침'이 전국 직영팀을 운영, 24시간 출동을 대기하며 신속하고 정확한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청소로 고치다 새로고침은 입주, 이사, 거주, 특수, 준공 등 모든 공간과 모든 환경을 청소하는 전문 업체다. 각 분야별 전문 청소 장비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정확한 솔루션을 통해 공간을 새로 고쳐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청소로 고치다 새로고침은 8년 이상의 전문 청소 경력을 보유한 대표가 직접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분야별 전문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한국팀 직원들을 보유 중이다. 하청 업체를 운영하지 않고, 거품없는 견적과 확실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청소를 필요로 하는 모든 공간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독거노인, 사회적 약자, 저장강박증이 있는 이들을 위해 운영한다. 또 화재 현장, 고독사, 자 사건 현장 등도 마다않고 운영한다. 쓰레기집 청소 및 특수청소에서 오랜 경험을 지닌 청소로 전문적인 기술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어 심각한 공간도 처음과 같이 깨끗한 공간으로 변화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거주공간이 주변 이웃 사람들에게 노출될까 두려워 하는 경우에도 걱정이 없도록 비밀을 보장하여 진행한다. 여기에 형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지원금 제도도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청소로 고치다 새로고침은 전 직원 한국인으로 맞춤 교육 실시 후 현장에 투입된다. 위생을 최우선으로 모든 걸레는 별도로 사용하지 못하도록 하고 있다. 고객과 1:1 맞춤 컨설팅으로 거품 없는 견적 상담 및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특수청소 전문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전국 어디든 직영팀을 운영하고 있어, 신속하고 정확한 청소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