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민경이 지난 15일,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빨강머리 앤’과 협업한 ‘빨강머리 앤 에디션’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자민경은 누적 판매량 1,600만 개를 기록한 ‘원조 달팽이크림’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번 에디션에서는 대표 제품인 ‘크레마카라콜 핑크 스네일 크림’을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과 EGF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더해주는 2중 기능성 크림으로, 진정·보습·피부 장벽 강화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보습장벽 크림이다.
이번에 함께 출시되는 ‘크레마카발로 핸드크림 듀오’는 자민경이 새롭게 선보이는 퍼퓸 핸드크림으로, 보습력이 뛰어난 마유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거친 손에 촉촉한 보호막을 형성한다. 총 4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과 기분에 따라 향 선택이 가능하다.
신제춤 출시를 기념하여 자민경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전 품목 4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핑크 스네일 크림 구매 시 ‘크레마카발로 핸드크림 듀오’ 1종이 랜덤으로 추가 증정된다.
또한 ‘빨강머리 앤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는 제품별로 앤 감성의 손거울(핑크 스네일 크림) 또는 띠부씰(핸드크림 듀오)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자민경 관계자는 “빨강머리 앤 에디션은 감성적인 패키지와 브랜드 고유의 스킨케어 노하우가 어우러진 K-뷰티 신제품으로, 일상에 특별한 감성을 더하고 싶은 분들께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