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웰니스 다이어트 브랜드 ‘칼로리바 다이어트’가 20일(목) CJ온스타일과 협업해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 안선영과 함께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방송인 안선영은 차별화된 콘텐츠 기획력과 시장 감각을 바탕으로 ‘칼로리바 다이어트’의 CD로 합류했다.
이후 ‘안선영의 다이어트 챌린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칼로리바와 함께 진행하며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 론칭 프로모션 역시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경험하게 하기 위해 안선영과의 긴밀한 협업으로 진행되었다.
11월 20일 오후 10시 55분부터 약 1시간 동안 CJ온스타일에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브랜드 CD 안선영이 칼로리바 다이어트의 서비스와 특장점을 설명하고, 브랜드 체험권을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방송 당일 칼로리바 다이어트의 대표 장비 ‘칼로리바’와 ‘머슬렌더’를 이용할 수 있는 1회 체험권을 정가 기준 약 7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체험권은 구매 후 2~3일 이내 링크가 발송되며, 이용할 매장을 선택해 해피콜 완료 후 활용 가능하다.
1인당 2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7일 이내 예약 진행이 필수다. 동일인 중복 사용과 당일 사용은 불가하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은 체험 후 결제 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상담을 통해 전국 직영점에서 활용 가능한 △’칼로리바’ 30회 이용권(50% 할인) △’칼로리바’ 10회 및 ‘머슬렌더’ 10회 이용권(38% 할인)도 구매할 수 있다.
이용권 역시 링크 발송 후 매장 선택 및 7일 이내 예약 시 사용 가능하다.
칼로리바 다이어트 관계자는 “‘칼로리바’, ‘머슬렌더’ 등 칼로리바 다이어트의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소개하기 위해 CJ온스타일과 협업하게 됐다”며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웰니스 프로그램 솔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칼로리바 다이어트는 글로벌 웰니스 그룹 더퓨처(대표 도경백)의 자회사로, 원적외선을 활용해 체온을 높여 신진대사를 정상화하는 토탈케어 다이어트 기기 ‘칼로리바’와 전자기장을 활용해 근육량을 증가시키는 프리미엄 기기 ‘머슬렌더’ 등 다양한 장비와 전문 상담을 통한 건강한 체지방 감량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