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로맥스 사이언스가 건강기능식품 ‘알로푸룬쾌변주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치어팩 형태로 제작돼, 일상에서 다양한 연령층이 부담 없이 장 케어를 실천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제품 한 팩에는 난소화성말토식이섬유 4,200mg이 포함돼 배변 활동을 돕는 데 중점을 두었다. 주원료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으로, 평소 식이섬유 섭취가 부족한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또한 유기농 푸룬농축액, 국산 골드키위 유산균 발효물, 알로에베라겔 파우더 등의 원료를 배합해 장내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상큼한 맛과 부드러운 음용감으로 어린이부터 변비로 불편함을 겪는 노인까지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셀로맥스 사이언스 관계자는 “장 건강 관심이 연령을 불문하고 증가함에 따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간편 장 케어 솔루션을 개발했다”며 “알로푸룬쾌변주스는 꾸준한 섭취를 통해 보다 편안한 배변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알로푸룬쾌변주스’는 전국 셀로맥스 사이언스 가맹 약국의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구매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