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팔도밥상이 ‘2025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식품(쌀) 부문을 수상했다.
우리팔도밥상은 우리농축산물 식품유통전문 브랜드로 ㈜플래시완드(대표 하태규)가 전국 팔도 각 지역 다양한 식품들을 전문적으로 유통하기 위해 선보인 브랜드다.
우리팔도밥상은 다양한 품종의 쌀을 구매자들이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주문 즉시 도정해 14일내 신선한 쌀만 공급 유통하는 전략을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방식은 일반 소비자는 물론 지역 음식점과 식자재 도매상 등 다양한 구매처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급변화 되고 있는 농업 산업의 발 맞춰 지자체 및 지역 생산자 들과의 소통의 장을 꾸준히 이여오고 있으며, 성장 가능성 있는 품종 연구 등 신선하고 품질 좋은 나락을 공급하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이어 오고 있다. 아울러 각 지역 전문 도정시설 들과의 협력을 통해 도정 과정의 품질 또한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결과 우리팔도미를 10월에 출시했고, 세계 시장을 준비를 여러 식품가공 업체 공급망을 통해 좋은 품질의 쌀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준비를 이어가고 있다.
이와 함께 쌀과 연계된 농산, 축산, 수산물 유통에도 시장 영역을 넓혀가며 더 많은 생산자들과의 만남을 갖고 신선한 상품을 책임 있게 거래하기 위해 생산물책임 보험도 가입했다.
우리팔도밥상 관계자는 “농수산물의 특성상 생산지역 마다 품질이 다른 만큼 품종 등을 속이지 않고 정직하게 거래하고 있으며 생산자 책임 보험 가입과 상품 포장 및 출고지의 청결도 세스코 관리 지역으로 운영 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품질 좋은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