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땡큐성형외과(피부과 진료)가 자가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는 스킨부스터 ‘쥬베룩(Juvelook)’ 시술 누적 500 바이알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쥬베룩’은 특허받은 다공성 망상구조를 가진 복합체로 알려져 있다. 해당 제품은 생분해성 폴리락틱애씨드(PDLLA) 마이크로입자와 히알루론산(HA)이 결합된 4등급 의료기기로, 피부 진피층에 주입 시 섬유아세포를 활성화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한다.
이를 통해 피부 밀도 및 탄력을 점진적으로 개선하며 모공 및 잔주름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체내에서 서서히 안전하게 분해되어 시술 후 잔존물에 대한 우려가 적다는 점이 특징이다.
땡큐성형외과의원 관계자는 “쥬베룩은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재생 능력을 회복시키는 데 효과적이며, 모공, 흉터, 탄력 저하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본원은 환자 중심의 진료 철학을 바탕으로 개개인의 피부 상태를 정확히 진단하고 최적의 시술 계획을 수립하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 숙련된 의료진과 최신 장비를 통해 안전하고 정교한 시술을 제공함으로써, 환자들이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방침이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