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알피어학원(대표 공창훈)이 1월 9일 개최된 ‘2026 제20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에서 ‘7년 연속 IELTS 어학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우수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교육관련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EBS, 한국교육학술정보원/에듀넷, 이지화 국어학원, 하나유치원, 광탄고등학교,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 대원여자고등학교, ㈜모든에듀케이션 오대교수능연구소, 공필왕, ㈜해외교육, 한국타로리딩교육협회-렉시타로 등 총 45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테너 성민기‧소프라노 김보민의 축하공연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알피어학원은 국내 최초로 IELTS 인터넷 학습을 도입한 이래, IELTS 공식 시험센터로서 실제 시험과 동일한 환경을 제공하며 수험생들의 공신력을 높이는 데 기여해왔다. 특히 2025년 한 해 동안 응시자의 학습 효율과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한 선도적인 디지털 혁신을 단행했다.
이알피어학원 관계자는 “IELTS는 유학, 취업, 이민을 위한 가장 공신력 있는 인증 시험”이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시험 환경과 수험생들의 요구에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대응하는 IELTS 준비의 최적지가 되도록 교육 시스템과 서비스 혁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